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   2025/07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Tags
more
Archives
Today
Total
관리 메뉴

샤인블로그

안도라 공국과 에스파냐 본문

카테고리 없음

안도라 공국과 에스파냐

jgjhgjlku 2021. 4. 9. 11:45

안도라 공국과 에스파냐

 

안도라 공국은 피레네 산맥의 고지대에 있는 깊은 곳으로, 지리적으로나 정치적으로 유럽에서 드문 곳이다. 안도라 공국은 울창한 숲이 있는 험준한 산인 에버릴라 강 계곡에 위치해 있다. 오늘날 번성하고 있는 서식지는 주로 발리에라 델 노르테, 발리에라 델 오리엔테, 발리에라가 만나는 곳에 집중되어 있다. 수도 안도라 근처의 두 계곡에 둘러싸인 바릴라 분지는 스페인 남쪽까지 뻗어 있습니다. 가파른 엠바빌라 고갯길은 겨울에 눈 덮이고 닫히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안도라 공국에서 스페인으로 가는 것이 프랑스에서 오는 것보다 훨씬 쉽다. 피레네 산의 이 봉우리는 해발 2,408미터의 피레네 산맥에서 가장 높은 봉우리이다. 안도라 공국은 서부 고트족과 바스크 정복자, 그리고 켈트족 이베리아인들의 남은 거주자들이 합쳐지면서 형성되었다. 이 계곡은 795년 스페인 중세 교구 테오도우르겔의 뒤를 잇는 중요한 요새화된 영토가 되었다. 그것은 안도라의 기독교가 무슬림 통치하에서 오랫동안 대통령과 함께 번성했던 유럽과의 경제적, 문화적 교류를 강화시켰다. 안도라 공국의 현재 지위는 1278년에 체결된 레함 조약과 6개의 리다 조약에서 비롯되었다. 이 협정은 당시 봉건제도에 대해 재고하게 될 것이며, 이것은 프랑스와 스페인에 이득이 될 것이며, 국제적인 포익스 백작을 대표할 것이고, 안도라 공국을 분리하여 임기를 위해 안도라 공국을 분리시킬 것이다. 이 계약 허가는 오늘까지 유효합니다. 오늘날에도 안도라 프랑스 대통령과 우르헬 주교는 안도라 공국을 적으로 다스린다.

 

구소련과 프랑스에 이어 유럽에서 세 번째로 큰 스페인은 접근하기 어려운 장벽인 피레네 산맥에서 남서쪽으로 뻗은 이베리아 반도의 대부분을 차지하고 있다. 스페인의 대부분은 높은 메세타 고원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산과 비옥한 평야가 있다. 스페인의 인구는 국토 면적에 비해 낮다. 풍차로 유명한 라만샤와 같은 시골 지역은 사람들의 부족으로 황폐해져 있다. 스페인(스페인이라고도 알려져 있지만 스페인은 스페인어 국가이고 스페인은 영어 국가)은 항상 다른 유럽 국가들과 매우 달랐다. 실제로 국경 내 각 지역은 다양한 양상을 보이고 있다. 실제로 카스티야스는 스페인의 중심부에 위치해 있지만 카탈루냐, 안달루시아, 갈리시아, 바스크 등 주변 지역에서 세계적인 문화를 형성했다.

 

스페인의 오랜 역사는 이 나라에 다양한 특징들을 주었다. 그라나다와 코르도바 같은 도시들은 아랍의 통치 기간 동안 세워진 기념물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엘 그레코의 환상적인 그림과 마드리드 외곽의 에스코랄 궁전은 1500년대에서 1600년대 스페인 황금기의 영광을 보여준다. 오늘날, 매년 4천만 명 이상의 관광객들이 스페인의 지중해 연안의 리조트를 방문한다. 콜럼버스는 1492년 스페인을 떠나 스페인이 신대륙을 개발, 발전시켜 막대한 부를 축적한 항해를 통해 신대륙을 발견했지만, 한편으로 스페인은 제국을 통치하는 막대한 비용으로 인해 부를 고갈시켰다. 1900년대에는 독재자 프란시스코 프랑코가 장기 집권하면서 개혁이 좌절되었으나 그가 사망하면서 근본적인 변화가 일어나기 시작했다. 1975년 스페인은 후안 카를로스 1세에 의해 제정되었다. 오늘날 스페인 사회는 번창하고 있지만, 농촌과 도시 사이에는 큰 격차가 있다. 스페인 경제는 1950년대 관광산업의 번영과 함께 성장하기 시작했지만, 번영과 산업성장은 1980년대 먼 꿈처럼 보였다. 스페인은 현재 세계에서 가장 높은 경제성장률을 자랑하고 있다. 1986년 스페인은 유럽 공동체에 가입하여 북대서양 조약에 남기로 결정했다. 스페인은 삶에 대한 새로운 열정을 가진 나라이다. 오늘날, 스페인 사람들은 연합된 유럽과 연결함으로써 번영된 미래를 성취하기를 원한다.

Comments